Media Log

하나쯤 가지고 싶은 아이폰 악세사리


스마트폰을 더욱 멋지게 꾸며주는 악세사리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죠. 가장 기본적인 케이스 부터 보호필름,
거치대, 스피커, 이어폰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 개인적으로 정말 탐나는 몇가지 골라봤어요.

1. 모시모시 팝폰 수화기
이건 많이들 보셧을텐데요, 아이폰을 일반 전화기 처럼 꾸며주는 악세사리에요. 박현별씨가 광고해서 더욱 눈에
띄네요. 색상도 다양하지만 저는 그래도 심플한 블랙이 가장 탐이 나네요.


간단히 수화기 하나만 달았을 뿐인데 일반 전화기 포스를 팍팍 풍기네요. 클래식한 면도 좋구요.


아이폰 뿐만 아니라 갤럭시, 노트북등 IT 기기에 전반적으로 활용 된다고 하니 더욱더 탐이나는 악세사리에요.
정말 일반 전화기 처럼 받침대 있는 제품도 있고, 좀더 모던한 모양의 제품도 있어요.



 

2. 아이폰 아이팟 스피커
나무모양으로 된 스피커 인데, 진열상품이라 50% 할인된 가격에 팔고있어서 더욱 탐이 납니다. 
아이폰을 쓰면서 항상 스피커 하나쯤 꼭 가지고 싶었는데 나무로 된 스피커라 더욱 애착이 가는 악세사리에요.
일부 상품은 벌써 품절 되었군요. 전부터 꼭 하나쯤 갖고 싶었던 클래식한 모양의 스피커에요.




3. 아이폰 거치대 
x자 모양으로 된 아이폰 거치대 정말 심플하지 않나요 ?  덴마크의 디자인팀이 만들었다고 하는데
요거 정말 탐납니다. 빙글빙글 회전도 되고 책상에 거치할때 정말 좋겠어요.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네요. 디맥홈페이지에서 동영상으로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건 다른 제품인데 요것도 완소 아이템이네요. 아이폰을 마치 모니터 처럼 보이게 만들어 주네요.
붉은색하고 검정색상도 있어요. 빙글빙글 돌아 가서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겠어요.



조금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아이폰 뿐만아니라 갤럭시, 아이패드 등 케이스 / 거치대 / 스피커 / 여러가지 악세사리를 구경할 수 있어요.

해외 브랜드 전문 아이폰/아이패드/갤럭시 악세사리 - dmac[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