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강원도 펜션 싼값에 예약하기 - 펜션 할인정보 알아보고 가자 !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인데요 저는 휴가를 강원도로 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강원도 지역 펜션 할인정보를
미리 알아서 가면 싼값에 갈 수 있겠죠 ^^. 

제가 이용하려는 사이트는 옥션이에요. 아무래도 큰 회사이다 보니 여러정보가 있을것 같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강원도 펜션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옥션 펜션할인정보 바로가기 : http://accommodations.auction.co.kr


맨위 오른쪽 검색을 통해서 검색하거나 바로 밑에 원하는 숙박시설 선택하고 지역/날짜/인원 선택하면
쉽게 펜션 정보를 찾을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검색이 가능해서 편리하네요.



강원도로 검색하니 많은 펜션이 나오네요. 펜션 할인정보 한눈에 볼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가격별로 비교도 가능해서 적당한 가격의 펜션 찾기에도 수월해요.



강원도펜션 할인정보 알아보는게 조금 늦은 탓인지 벌써 많은 방들이 들어찼네요.
어서 원하는 펜션정보 확인해서 예약해야 겠습니다. 


휴가를 어디로 갈지 정하는 것도 번거로운 일인데, 다양한 테마별 펜션 할인 정보를 제공해 주어서,
손쉽게 원하는 펜션을 선택할 수 도 있어요.
안면도 펜션도 꽤 그럴듯한데요. 다음 휴가때는 안면도 펜션도 할인정보 보고 한번 고려해 봐야겠네요.



사실 펜션을 예약해도 내가 예약한 펜션이 비싼 가격인지 걱정 되기도 하죠. 
옥션에서는 최저가격이 아니면 차액을 전상품 5배나 보장해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