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수익블로그를 위한 다이어트 머천트 - 다이어트머니 !


수익블로그라면 머천트에 많은 관심을 가지기 마련입니다. 여름 시즌은 특히 다이어트 관련 키워드로
수익을 노려볼만한데,
 다이어트 관련 머천트는 몇개 없을뿐더러 수익을 얻기가 쉽지 않은편이죠.
하지만 다이어트 관련 키워드 아이템은 꾸준한 방문자를 유입시키고
그중 일부는 수익으로 연결 되기 때문에
수익블로그라면 한번쯤 노려볼만한 아이템입니다. 
여름 시즌이 아니더라도 다이어트는 항상 관심의 대상이기 때문에 꾸준한 수익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관련 머천트 다이어트머니는 최근 다이어트 제품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허벌라이프 쇼핑몰과 연계하여 수익을 얻을수 있는 머천트 입니다.
기존 다이어트 머천트 대부분이 전화를 통한 상담에서 시작한다면
다이어트머니는 허벌라이프 쇼핑몰 바디라인과 연계하여 물품 판매시 수익을 얻을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처음 가입후 특별한 조건없이 등업게시판에 등업요청 후에 승인시 정식 파트너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머천트 다이어트머니 주목할 만한 점

1. 허벌라이프를 통한 수월한 수익창출 

다이어트 관련 식품군에선 허벌라이프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허벌라이프 식품군 판매를 통한 수익을 얻기가 기존 다이어트 머천트보다 수월합니다.  
 

2. 포스팅 관련 자료 제공
다이어트 머천트 다이어트머니에서는 월별 수익금내역 / 판매상품 / 유입경로를 쉽게 확인 할 수 있고,
홍보자료실을 통한 다이어트 관련 자료 제공으로 다이어트 포스팅 하는데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3. 커미션 10%, 재구매커미션 7%

수익블로그라면 커미션에 민감하실텐데요, 
다이어트머니에서는 상품판매액의 10%를 커미션으로 제공해 주고 물품 재구매시 7% 커미션을 지급해 줍니다. 물품 재구매 커미션은 어디서도 볼 수없는 다이어트머니 만의 차별화 방식입니다. 수익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재구매 커미션 까지 챙겨주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4. 이벤트를 통한 추가 수익금 제공

다이어트머니에서는 현재 키워드 이벤트와 오픈캐스트 이벤트를 통해 파트너에게 추가로
수익금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이벤트성 행사로 포스팅에 힘을주고, 기존 수익금 외에 추가로 수익금을 얻을수 있어 수익블로그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됩니다.


5. 믿을만한 머천트.
다이어트머니는 기존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거 분께서 오픈한 사이트 이기 때문에 
수익블로그의 입장을 잘 헤아려 주십니다. 재무설계 쪽의 리더스리치와 협력 사이트입니다.

수익블로그라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다이어트 머천트인거 같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부터라도 시작하세요.  

수익블로그의 다이어트 머천트 - 다이어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