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연금복권 추첨일이 따로 있었다니 ..


저는 매주 복권을 구입하는 편이에요. 특별히 잊어먹거나 하지 않으면 매주 구입합니다.
로또복권 5개는 매주 구입하고, 연금복권은 2개~3개 정도 구입하곤 했어요.
로또복권은 몇번 맞았지만 연금복권은 한번도 당첨되지 않더군요.
그러다가 이번 추석전에 2장을 구입하고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번호를 맞춰 봤어요.




확인해 보니 아쉽지만 그래도 7등에 당첨 된거 같더군요.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니, 연금복권은 추첨일이 바로 다음주가 아니더군요. 로또복권 구매하다 보니 연금복권도 당연히 그주에 추첨하는 줄 알았던 저의 실수 였습니다.




저는 그동안 얼마 안되지만 매주 2~3매정도  연금 복권을 구매하고 매주 맞춰보곤 당첨이 되지 않아 모두 버렸는데, 연금복권은 추첨일이 따로 있어, 혹시나 당첨됐을지도 모를 복권을 그냥 버리게 되었네요. 자세히 알아봤어야 하는데, 로또복권만 생각했던 제 실수군요. 복권아래 왼쪽에 연금복권 추첨일자를 꼭 확인하세요. 연금복권 구매자분들은 추첨일자를 꼭 확인해 보세요. 저처럼 그냥 버리지 마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