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남자향수 - 나에게 맞는 스타일의 향수를 찾아볼까 ?



"낯선 여자에게서 내남자의 향기가 느껴진다"

한때 유행햇던 광고카피 였죠, 인상적이라 지금도 기억에 남아있는데 내남자의 향기 너무 매력적인 단어 아닌가요. 남자들의 향기는 대부분 스킨, 로션에서 나는 것이겠지만 최근에는 향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향수를 찾는 남성분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향수는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플러스 요소로 작용하는데요,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대할때는 당연히 차이가 나지 않겠어요 ^^;

남자향수에 관심이 있다고 하더라도 향수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나에게 맞는 남자향수를 찾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남자향수를 구하려고 해도 종류도 잘 모르고 이름도 잘 몰라서 망설이는 경우가 다반사죠. 향수를 사러 가게 되더라도 자신에게 맞는 향수를 잘 모른다면 판매원의 일방적인 추천에 의해 구매를 하게 될텐데요, 이럴경우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 향수를 고른다면 플러스 요소가 아니라 오히려 마이너스 요소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 합니다.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향수를 고르는게 중요한데요, 비전문가인 소비자 입장에서 향수를 고르기가 만만치 않은 일이죠, 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추천 향수를 찾을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osense 사이트에서는 나를 위한 추천향수를 몇가지 문항에 걸쳐 확인한 후에 스타일에 맞게 찾아주는데요, 간단한 설문 방식이어서 쉽게 자신에게 맞는 향수를 찾을수 있습니다. 또한 추천향수를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하고, 먼저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체험 수기도 올라와 있어 향수를 고르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성별을 선택한후 질문에 따라 답을 해나가면 마지막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향수를 추천해 줍니다. 추천향수는 클릭하면 바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저는 내츄럴한 스타일로 나오는 군요. 평소 제 습관을 봤을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내츄럴한 스타일 추천 향수중 CK원다비도프 에코 맨입니다. 개인적으로 CK원이 눈에 들어오네요. 상큼한 레몬향으로 현대적이며 라이트한 향입니다. 향수병도 한몫하는 것 같군요. 심플한게 딱 제스타일하고 맞는 것 같습니다. 


 



향수를 고르는게 어렵다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향수를 추천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추천향수를 알아본 후에 맘에 드는 향수를 고르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추천향수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향수 정보를 알아보세요.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향수 알아보기[링크]

관련글 : 상황에 따른 센스있는 향수 선택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