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플로팅 배너 - 사이드바 리얼센스 플로팅 배너




리얼센스 수익좀 있으신가요? 저는 간간히 한줄 광고를 통해서 노출이 되고 있기는 한데, 수익이 너무 없더군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하시는 플로팅 배너 한번 달아봤어요. 아직 첫날이라 그렇다할 차이는 못느끼겠는데
일주일 정도 달아보고 별다른 차이가 없다면 다른 컨텐츠로 활용할 생각입니다.
플로팅배너는 리엘센스만 허용합니다. 애드센스는 플로팅배너로 쓸수 없다고 하네요.



플로팅 배너 다실때 주의할 점이 있는데 플로팅 배너가 본문이나 사이드바 내용을 가리면 안됩니다.
요즘 모니터가 커져서 큰 해상도를 많이 사용하실 텐데, 제 경우 서브 모니터가 1024*768 이라서
몇몇 블로그에 들어가 보면 플로팅 배너가 본문을 가리는 경우가 빈번하더군요.
본문을 가리게 되면 티스토리에서 제재한다고 하니 꼭 해상도 작은 모니터에서 한번 확인들 해보세요.

플로팅 배너 다는 방법은  e아라님의 블로그 http://eara.tistory.com/367 를 참고 했습니다.
자연스럽게 떠나니는 배너와 고정형 배너가 있으니 맘에 드는 걸로 설치 하시면 되요.
쉽게 설명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리얼센스 달아만 놓고 클릭이 별로 발생하지 않는다면 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꺼라 생각합니다.
플로팅 배너 달았으니 리얼센스 수익에 변화가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관련글
리얼센스 플로팅 배너 내린 사연 -http://december08.tistory.com/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