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윤아 구스다운 패딩 아이더 추천상품


이제 정말 패딩을 하나 장만 해야 할 만큼 날씨가 쌀쌀해 졌네요. 소녀시대 윤아가 광고하는 아이더 광고 보셨나요? 저는 소녀시대 팬이라서 그런지 그런 광고에 유독 눈이 가네요. 올겨울 소녀시대 윤아가 입은 구스다운 패딩이 너무 땡기는군요 ㅎㅎ;

소녀시대 윤아 구스다운 패딩 아이더 추천상품


MARATHON 여성 슬림다운 자켓(바로가기)

사진에 윤아 입고있는 구스다운 패딩 모델은 마라톤 여성슬림다운 자켓 MANDARINE 색상이에요. 상품페이지에 GRAY 계열로 되어 있어서 혼동할 수 있는데 GRAY계열이 오렌지색 자켓 이라는것 헷갈리지 마세요.

상품 특징은 일본 수입 NYLON 15D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하고 헝가리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한 기본형 슬림 다운자켓이고, 충전재는 헝가리거위솜털 90: 헝가리거위깃털 10의 비율로 되어있어서 가볍고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색상은 GRAY계열 MANDARINE, BLACK, PINK, PURPLE, BLUE 다섯가지로 되어 있어요.



소녀시대 윤아 구스다운 패딩 아이더 추천상품


ULAN 여성 윈드스토퍼 다운 자켓(바로가기)

WINDSTOPPER 소재를 적용한 중다운 자켓이에요. 통기성과 발수성이 우수한 소재와 구스다운이 결합되어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팔꿈치와 어깨에는 내마모성이 뛰어난 원단을 결합해서 닳지 않도록 했어요. 충전재는 거위솜털90 : 거위깃털10 입니다. PINK, BLACK, ORANGE 계열의 세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소녀시대 윤아 구스다운 패딩 아이더 추천상품


RABAT 여성다운자켓(바로가기)

고밀도 초경량 15D NYLON 원단과 구스다운을 사용한 배색형 슬림 다운자켓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서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었네요. 충전재는 거위솜털90 : 거위깃털10 의 비율로 되어있습니다. WHITE, BLACK, BROWIN 계열의 세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라톤 상품하고 라바트 상품이 꽤 끌리는군요. 올겨울 윤아 구스다운 패딩 하나 마련해서 좀 따뜻하게 보내야 겠어요. 그리고 아이더 홈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 사은품 증정 / 윤아, 이민호 브로마이드 이벤트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하세요.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아이더 : EIDER(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