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링크프라이스 첫 수익금 / 커미션 받았어요, 작지만 그래도 좋군요 ^^


링크프라이스 대표적인 제휴마케팅 사이트죠, 블로그 투잡에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들려 보셨을 거에요, 그동안 링크프라이스에서 여러가지를 가져다가 포스팅 했었는데, 이번달에 처음으로 수익금을 받았네요. 얼마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그래도 링크프라이스로 처음 받아보는 수익금이라서 기분은 좋군요 ^^.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 : www.linkprice.com

금액이 작아서 공개하기도 부끄럽지만 그래도 저의 링크프라이스 첫 수익금이니 기념으로 하나 남겨봅니다. 고수분들이 보면 겨우 그거야 하겠지만 그래도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재밌네요. 저는 다른 머천트보다 링크프라이스를 주력으로 삼고 싶은데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신경을 쓴다고 쓰는데 매일 포스팅하는 것도 힘들고 .. 

그나마 중간에 만원짜리 포스팅 이벤트에 당첨되서 조금더 받을수 있었네요, 포스팅 이벤트만 잘 노려도 수익이 조금 될것 같은데, 이번달이나 지난달에 신경을 못써서 조금 아쉽네요. 지금이라도 포스팅 이벤트 한번 노려 봐야겠어요.



링크프라이스 수익금은 매출이 발생하고 두달후에 받을수 있어요, 지금 10월 수익금이 사실은 8월달 매출 수익금이 되는 것이죠. 다음달에는 그나마 6만원 받을수 있을것 같네요. 한달 사이에 두배로 늘어난 셈인데, 요번달은 매출이 별로라서 또 2배 상승은 힘들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