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초고도 비만의 10주만에 43kg 감량 다이어트 방법


초고도 비만이었던 다이어트킹 우승자 유민이 씨는 117kg에서 43kg을 감량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는데요,
유민이씨는 평소에 스키장에 가도 스키복이 맞는게 없어서 찢어지고, 명절날에도 식구들 보기가 민망해
약속을 핑계로 자리를 피하고, 할아버지께서 돌아가신 날에도 맞는 상복이 없어서 서러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유민이씨는 다이어트전 매끼 닭 볶음탕, 김치찌개 등 열량이 높은 요리를 국물까지 밥에 비벼먹어 살이 찌게 
됐는데요, 다이어트에서 중요하게 생각되는 저염식과는 거리가 먼 식단 이었죠.


10주만에 43kg을 감량한 다이어트 방법


평소 게으른 생활습관부터 바꾸었습니다. 매일 빈둥거리기만 하던 모습에서 평소에 하지 않던

집안일을 찾아 하고 항상 몸음 움직이는 습관을 들였습니다.





식이요법은 육식위주의 식습관을 고치고 야채를 섭취한 것이 가장큰 성공요인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일 변화한것이 채소를 먹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다는 것인데요,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고단백 저칼로리 다이어트 특별식으로는
삶은 양상추에 닭가슴살 깻잎, 당근 등의 채소를 넣고, 돌돌말아 닭가슴살 월남쌈 완성.



닭가슴살 과 양파, 당근 등을 잘게 다지고 캡사이신이 풍부한 청량고추 팍팍넣어,
후추와 파슬리로 간을 한 후, 랩으로 돌돌말아 소시지 모양으로 만들어서 찜기에 쪄먹으면,
살찔 걱정이 없는 닭가슴살 수제 소시지 완성.


다이어트시 단 음식이 당길때에는 무지방 설탕을 하나씩 토마토나 수박에 뿌려 먹습니다.



초고도비만의 다이어트 운동법


상반신 운동
완전히 엎드린 상태에서 손을 가슴보다 넓게 짚고 다리는 모읍니다.
상체를 먼저 들어올린후 엉덩이를 올리면서 무릎을 뗀고, 다시 무릎을 바닥에 대고 천천히 버티면서 내려갑니다. 체중이 많이 나가서 팔굽혀펴기를 하기 힘든 사람들의 복부와 가슴 어깨등 상반신 군살제거에 효과적입니다.



복부운동 
바닥에 누워 손을 머리위로 올린상태에서 모아주고 무릎은 90도로 접고 다리는 어깨 너비로 벌린다.
손을 머리위로 하고 손을 따라 윗몸을 일으키면 자연적으로 무게중심이 앞으로 쏠리면서 복부에 힘이 들어간다. 윗몸일으키기를 힘들어 하는 사람도 손쉽게 따라할수 있다.



허벅지 운동
다리를 어깨너비의 두배정도 벌리고 발끝을 15도 바깥으로 벌린후 손을 어깨위에 올립니다.
엉덩이를 살짝 뒤로 빼면서 천천히 앉고, 일어날때는 엉덩이에 힘을 주면서 괄약근을 조여줍니다.
다리 안쪽과 엉덩이 바깥부분의 지방 연소에 효과적인 운동법입니다.



유산소 운동
한쪽 다리를 뒤로 밀면서 양팔을 x자로 머리위로 올립니다.
한쪽 발은 제자리를 찾고 손은 어깨까지만 내리는데, 등근육 운동과 유산소 운동까지 같이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단시간에 많은 체중을 감량할 경우 체지방이 갑작스레 빠지기 때문에 피부 탄력이 없어질수가 있는데,
그런 경우 수분섭취를 많이 하고, 운동할때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적절히 해야하는게 중요합니다.

관련글 : 다이어트킹 우승자가 추천하는 생활속 s라인 찾기 운동법

유민이씨의 다이어트 성공에는 트레이너가 많은 도움이 됐는데요, 옆에서 조언해 주는 사람이 많은 힘이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전문가의 조언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것은 사실입니다.

혼자 다이어트를 하는것이 힘들다면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은 다이어트 회사에서 진행하는 무료 몸매관리 상담을 말합니다. 

전문가의 조언이 있고 없는 것은 큰차이가 있습니다. 여러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 햇지만 실패했다면 그이유를 알아야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는 법입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다이어트 전문가와의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의 문제점을 되집어 보고, 자신에게 알맞은 다이어트 정보를 아는 것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지름길입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은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찾아볼수 있는데,  대표적인 곳을 소개해 드리자면,

바디케어프로모션 : 1:1 맞춤식 체중감량 설계를 위한 사전질의 작성후 상담

과학감량 다이어트 프로모션 : 다이어트계산기를 통한 다이어트 지수 점검

다이어트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