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하이킥3 - 백진희 모자이크 엉덩이 노출 무분별한 막장 방송 ?


하이킥3 -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백진희씨의 엉덩이가 노출되었네요.
백진희씨 박하선씨와 함께 상당히 기대하는 배우인데, 엉덩이가 노출되 굴욕이군요.

화장실에서 볼일보다가 안내상씨에 의해 변기를 뚫고 온 드릴에 엉덩이를 다쳤는데,
그것을 확인하려고 안내상씨의 아내 윤유선씨가 확인하는 과정에서 조금 노출되었네요.

모자이크로 조금 가렸다지만 저게 가려진건지 안가려 진건지 분간이 안될정도네요.
저녁 황금시간대에 가족들과 함께 보는 시간에 노출되어서 조금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하이킥3 많이 기대를 했는데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인지 갈수록 실망만 하게되는군요.
너무 공감할수 없는 내용으로 방송을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시청률도 중요하지만 조금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팬층을 확보해 나갔으면 좋겠군요.
백진희씨 상당히 좋아하는 배우인데 조금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