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남자 여름코디] 남자 반팔티셔츠 추천 - 올여름 이런 티셔츠 어떠세요 ?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올여름 어떤 옷을 입을까 남자분들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여자친구랑 있을때는 옷도 골라주고 함께 쇼핑도 하고 즐겁지만
요즘 만날 시간이 없다보니 혼자 옷사러 가기가 민망하더군요.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혼자 옷사러 가는거 정말 싫거든요 ^^;
옷사러 가도 내맘에 드는 옷 고르기 보단 점원이 추천해주는거 대부분 사고
집에 와서 후회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래서 혼자 옷고를때는 주로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데요, 
이리저리 인터넷 남자 쇼핑몰 둘러 보다가 괜찮타 싶은거 몇벌 골라봤습니다. 


깔끔하고 스마트한 느낌의 카라 티셔츠 입니다. 코튼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그레이 바탕에 레드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주어서 눈에 확띄네요. 탐나는 아이템입니다.
스트라이프는 꾸준히 유행타고 있는거 같네요. 깔끔한 느낌이 상당히 강조되는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 : 스타일남]


컬러감이 돋보이는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라운드 반팔티입니다.
패턴있는 스트라이프가 밋밋하지 않고 파스텔톤의 색상이 단정한 느낌을 주네요.
연한 갈색의 면바지와의 코디도 정말 잘어울립니다.

[이미지 출처 : 스타일남]


깔끔한 느낌의 흰색 라운드 티셔츠와 특이한 녹색의 카라티네요.
흰 라운드티는 정말 단어 몇개 배치했을뿐인데 시선을 사로잡네요. 
녹색 카라티도 깃부분을 검은색으로 매치해서 눈길을 끕니다.
개인적으로 깃 세우는 것보다는 내리는게 나은것 같아요.

 
마직막으로 망사짜임의 니트 긴팔 티셔츠입니다. 이건 길거리에서 입기는 조금 부담스럽고,
휴가철에 정말 잘 써먹을수 있는 아이템 같아요. 해변에서 반바지에 쪼리 하나 같이 매치해주면 
정말 스타일 살아날 것 같습니다. 검정색, 갈색등 다른 색상도 있어요.

[이미지 출처 : 스타일남]


이 외에도 다양한 티셔츠와 반바지, 여름철 코디용품이 가득하니 한번 둘러보세요. 맘에 드는것 몇개만 골라입으면 올여름 옷걱정없이 지낼수 있겠어요. 목걸이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휴가철에 맞는 멋진 코디 정보도 가득합니다. 

[남성 스타일 전문 쇼핑몰 - 스타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