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스타킹 숀리의 서머 다이어트킹 - 비키니 엉덩이 운동법[정아름 밀대와 밥공기를 이용한 다이어트]




여름 휴가철을 맞이 하여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열중하고 있는데, 스타킹에 소개된 매력적인 비키니 엉덩이 라인을 만들기 위한 숀리의 서머 다이어트킹 비키니 엉덩이 운동법을 자세히 알아보자.

많은 이들이 운동을 하여도 특히 하체부분, 힙업 같은 부분에 효과를 보지 못하는 이유는 골반 자체가 틀어져 있거나 다리 길이가 달라서 운동을 해도 효과를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일단 자세를 교정하고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 전 자세교정하기

1. 양다리와 허리를 바르게 하고 자리에 앉는다


2. 시선을 앞으로 해서 자신의 다리를 본다. 사람마다 양쪽 기울기가 서로 다를것이다. 기울기가 바르도록
교정해야 한다.


3. 양발을 11자로 정확하게 발끝을 세워서, 엉덩이를 이용해 앞으로 갔다가, 뒤로오기를 반복한다. 
팔을 양옆으로 흔들면서 하고 발끝을 잡고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골반뼈로 지면 tv를 보면서도 할수 있는 간단한 운동으로 생활속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을 하나하나 짚으면서 하는게 중요하다.



 

 


척추기립근 잡기 / 힙업운동


매력적인 비키니 엉덩이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엉덩이 운동도 중요하지만 엉덩이 골을 잡아주는 척추기립근 운동도 함께 병행해야 한다.

1. 남자는 큰생수통, 여자는 작은 생수통을 양팔 안쪽에 끼고


2. 엉덩이를 하늘로 향해 들어올리며 허리를 바르게 하고 숙인다. 엉덩이가 아래로 내려가서는 안된다.


3. 복부와 엉덩이에 힘을 주어 쪼여주면서, 엉덩이를 안쪽으로 오게 움직인다.
허리를 앞뒤로 흔들지 말고 힘을주어 엉덩이가 안쪽으로 오게 살짝 움직인다.


4. 억지로 하려고 하면 자세가 엉망이 되기 때문에 정확한 자세대로 1분동안 할 수 있을 만큼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엉덩이 라인잡기, 엉덩이 모양 만들기

1. 물병을 한쪽 다리에 끼고,


2. 팔을 삼각형으로 하고 허리를 펴준 상테에서 팔꿈치를 대고 엎드린다.


3. 물병을 낀 다리를 뒤로 들어올리고, 다시 제자리, 다시 옆으로 들어올리고 제자리를 반복한다.
다리사이에 있는 물병을 쪼이면서 해야 운동효과가 있다


4. 다리를 바꿔 번갈아 가면서 운동한다. 

 

 

 

미스코리아 경락운동법 - 힙업 운동후 근육을 풀어주는 운동

집에 있는 밥공기와 밀가루를 반죽하는 밀대를 이용한 운동으로 흔히 뒷구리라고 부르는 바지 입었을때 영덩이 위로 살삐져나오는 부분을 누워있는 것만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준다. 근력 운동후 몸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효과도 있다

1. 골반과 다리뼈 사이, 겨드랑이 사이에 밀대를 놓고


2. 누워서 다른 일을 한다. 가만히 있지만 근육은 몸무게에 의해서 계속 자극을 받아
운동으로 해결할 수 없는 부위를 다이어트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3. 엉덩이 가운데 쪽에 밥공기를 놓고 그대로 눕는다


4. 다리를 양쪽으로 90도 정도 벌린다. 밥공기로 인해 자연스레 다리가 기울어지고 골반에 스트레치이 효과가 있다. 고관절이 타이트하거나 균형이 안맞는 경우 효과를 볼 수 있다


5. 평소 밀대를 엉덩이에 깔고 앉으면 가만히 있는것보다 자극을 통하여 교정 효과를 볼 수 있다.


혼자서 다이어트 하는게 힘들다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한 프로모션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상담을 통한 단기간 다이어트, 비키니라인 다이어트, 부위별 다이어트 등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 안내를 통해 운동동기를 부여하고 개인별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손쉽게 다이어트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바디케어프로모션 : 1:1 맞춤식 체중감량 설계를 위한 사전질의 작성후 상담

과학감량 다이어트 프로모션 : 다이어트계산기를 통한 다이어트 지수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