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셜커머스 티켓 몬스터 - 씨푸드오션 / 피셔스마켓  할인정보(티켓몬스터할인정보)






최근 스마트폰의 급격한 보급에 의한 sns 시장 붐으로 인해서 소셜커머스가 강세입니다.
소셜커머스란 쉽게 말해서 sns를 활용한 공동구매 정도로 이해하며 되겠습니다. 판매자 입장에서야 싸게
팔더라도 대량으로
판매가 이루어지니 수익이 나서 좋은거고 소비자 또한 싼가격에 물품을 구할수 있으니
서로 윈윈하는 아주 좋은거죠.
이런 소셜커머스의 대표적인 케이스인 티켓몬스터에서 이번에 아주 좋은 정보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씨푸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할 만한 정보인데요, 소셜커머스 대표업체인 티켓몬스터에서 6.30~7.2일까지 4일간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평일디너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평소 가기 힘든 고가의 음식점인데 이기회에 연인 또는 친구들 가족들에게 후한 점수를 받을수 있는 기회입니다. 평일저녁에 이용하는 거라서 약간 메리트가 떨어지지만 평일이라도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입니다.





1. 씨푸드오션


씨푸드오션은 바다의 신선함과 자연미가 살아숨쉬는 공간에서 편안한 서비스와 함께, 다채로운 전문 씨푸드 요리를 제공받을수 있는 휴식같이 즐거운 레스토랑입니다.

바다를 닮아 편안하고 세련된 씨푸드 오션은 다양한 스시, 샐러드 등의 엄선된 신선한 해산물 메뉴로 가득한 프리미엄웰빙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 피셔스마켓

 
피셔스마켓은 단체모임을 위한 최적의 씨푸드 레스토랑입니다. 바다를 닮아 편안하고 세련된 피셔스마켓은 다양한 스시와 롤, 샐러드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해산물 메뉴로 가득한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3. 매장정보





그외에도 많은 쇼핑 할인정보와 휴가철을 대비한 할인 여행 패키지 상품이 다수 있습니다. 한번 둘러보시고 현명한 소비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티켓몬스터는 어디까지나 소셜커머스 업체입니다. 많은 분들이 상품을 구매하시고 참여하실수록 상품도 많아지고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