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전혜빈 다이어트 - 키위다이어트

어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탄력있고 균형잡힌 몸매로 인기가 높은 전혜빈씨의 다이어트 방법이 소개되었는데요, 전혜빈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은 키위다이어트라고 합니다.



키위는 비타민C와 섬유질이 풍부하고 비타민E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시 적게 먹거나 불규칙한 식사때문에 장활동이 힘든데,
키위를 먹게 되면 피부탄력도 유지가 되고 배변활동/변비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전혜빈씨는 평소에도 티스푼을 준비해서 키위를 그냥 반으로 잘라서 떠먹습니다.
키위 하나는 54 칼로리로 하루에 두세개씩은 먹어야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전혜빈씨가 추천하는 키위다이어트 식단으로는,

1. 키위너비아니구이
다이어트 운도을 할때 단백질을 꼭 섭취해야 하는데, 키위를 고기와 함께 곁들어 먹으면 단백질을 보충하고 변비예방에도 도움이됩니다. 키위가 고기를 부드럽게 해주는(키위의 액티니딘 성분이 단백질을 분해) 역할을 하여 소화에 도움이 되고 식사 대용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주 훌륭합니다.



2. 키위버섯냉채샐러드
단기간 다이어트가 필요할때 버섯과 각종 야채 샐러드를 곁들여 함께 섭취하면 영양도 만점이고 체중을 조절하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3. 키위주스
다이어트를 할때 비타민 C도 섭취해야 하는데 너무 당이 높은 음식은 살이 찔 염려가 있으니, 키위를 잘라서 믹서에 갈아 마시면 포만감도 주고 비타민 C를 섭취함으로써 운동을 할때에도 에너지를 더욱소비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책 "전혜빈의 스타일리시바디"의 저자이기도 한 그녀의 또다른 몸매 관리비법은 운동입니다.

1. 가슴을 업시켜 주는 동작
아령이나 물을 채운 생수병을 양손에 들고, 다리를 약간 벌리고 상체를 뒤로 약간 눕힌후 등쪽을 당긴다는 느낌으로 가슴을 한껏 부풀립니다. 그리고 매우 큰 나무를 안는다는 생각으로 팔을 안쪽으로 모아줍니다. 꾸준히 하면 가슴을 받쳐주는 근육이 발달하여 볼륨있는 상체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2. 탄력있는 엉덩이를 만드는 운동법
살이 찌면서 쳐지게 되는 엉덩이를 방지하기 위한 운동법입니다.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린후 자세가 틀어지지 않게 다리를 11자로 정확하게 벌립니다. 항상 엄지발가락을 똑같은 위치에 오도록 합니다. 그자세에서 앉는데 양손을 앞으로 나란히 쭉 뻗고, 앉을때 무릎이 발 앞꿈치보다 밖으로 나가면 안됩니다. 무릎과 허벅지의 각도가 90도가 되도록 유지합니다. 무게가 더해지도록 양손을 머리위로 한껏 만세를 해줍니다. 다시 원위치 한후 반복하면 엉덩이가 쪼여주는 느낌이 드는데 힘을 엉덩이와 허벅지 뒤쪽에 준다는 생각으로 하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




전혜빈씨의 키위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다이어트 생각대로만 된다면 정말 좋겠지만, 생각처럼 쉽게 되지 않는게 문제죠. 혼자 다이어트를 하면 많은 어려움에 미리 포기하거나 지치게 되는데, 이럴때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은 다이어트 회사에서 진행하는 무료 몸매관리 상담을 말합니다. 

전문가의 조언이 있고 없는 것은 아무래도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 했지만 실패했다면 그이유를 알아야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는 법입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다이어트 전문가와의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의 문제점을 되집어 보고, 자신에게 알맞은 다이어트 정보를 아는 것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지름길입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은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찾아볼수 있는데,  대표적인 곳을 소개해 드리자면,

바디케어프로모션 : 1:1 맞춤식 체중감량 설계를 위한 사전질의 작성후 상담

과학감량 다이어트 프로모션 : 다이어트계산기를 통한 다이어트 지수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