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상황별 추천향수



요즘 많은 분들이 향수에 관심을 가지면서 한두병 정도 향수를 소지하고 계신분이 들어나고 있는데, 언제나 한결같은 향수는 자신만의 매력으로 남기도 하지만 왠지 자신의 개성을 한정시키는 것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관련글 : 남자향수 - 나에게 맞는 스타일의 향수를 찾아볼까 ?

그래서 상황에 따라 장소 및 목적, 시간에 따라서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향수 한 방울은 그날, 그시간의 분위기를 완성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분위기에 따라 적절한 향수를 사용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1. 결혼식 / 약혼식 - 세미오리엔탈 / 플로리엔탈
우아한 분위기의 결혼식, 약혼식 같은 경우 너무 강하지도 않고 자연 스러우면서도 품위가 느껴지는 오리엔탈 계열이 적당한데 약간 무겁게 느껴진다면 프루티나 플로랄을 터치한 플로리엔탈이 좋습니다. 

여성추천향수

 
 



 남성추천향수

 
 



2. 첫만남의 자리 - 플레쉬 플로럴, 플로럴 프루티
신선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그린이나 깔끔한 느낌의 프레쉬 플로럴 계열의 향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여성스럽고 귀여운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면 프루티가 섞인 플로럴이 적당합니다. 남성의 경우는 클래식하고 차분한 느낌의 시프레 계열의 향이 좋습니다.

 여성추천향수

 
 



 남성추천향수

 
 




3. 데이트 할때 - 로맨틱 머스크
여성은 매력적이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플로럴 알데히드 계열 또는 오리엔탈 계열의 향수를 사용하면 좀더 분위기 있는 시간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남성은 산뜻한 느낌의 시트러스 계열이나 활동적인 느낌의 스파이시한 향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추천향수

 
 



 남성추천향수

  
 




4. 학교, 사무실

 여성추천향수

 
 



 남성추천향수

 
 



상황별추천향수[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