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개그판타지쇼 - 개그콘서트 알짜 코너 공연 모음


 


군대시절에 매주 일요일 마다 개그콘서트를 보여 하루를 마무리 하곤 했었습니다.
제대를 한 지금도 일요일 이면 되도록 챙겨보려고 하는 tv코너가 개그콘서트입니다.

요즘 개그프로그램들이 유행에 밀려서인지 빛을 발하지 못하고 있는데,
그나마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것도 개그콘서트 입니다.

어릴적 봉숭아학당부터 마빡이, 갈갈이 삼형제, 뮤지컬, 두분토론 등 수많은 유명 코너를 탄생시켰죠.
개그콘서트는 kbs에서 방청권을 신청해서 봐야 하는데 인기만큼이나 방청권 얻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개그판타지는 개그콘서트를 직접 보고 싶지만 방청권 얻기 힘들어 포기했던 분들에게 좋은 공연소식이 될것 같습니다.



개그판타지는 kbs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의 알짜배기 코너만 엮어서 전국을 돌며 공연하는 개그쇼입니다.
김성광씨가 열연하고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발레리NO 부터 선생 김봉투, 제가 젤 좋아하는 코너 감수성, 엽기 패러디 이끼, 사운드 오브 드라마 등을 공연하고 이외에도 슈퍼스타 kbs, 티라노 연얘조작단, 도망자등 개그콘서트의 주옥같은 공연들은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전국을 돌며 공연하고 있고 이번 공연은 서울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기회가 되면 가보면 좋을텐데 너무 아쉽습니다.
개그콘서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출연자들을 보니 낯익은 얼굴들이 많이 보이네요. 박성광씨 발레리NO, 김준호씨 감수성 정말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인데
눈앞에서 보면 더욱 재밌을것 같은데 정말 아쉽네요.
이번 공연은 7월 17일 오후 3시 / 6시에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근처 사시는분들은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가족들하고 제짝하고 꼭 보고싶은 공연이었는데 다음 공연은 근처에서 열리길 기대해 봅니다.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공연티켓을 58% 할인해서 판다고 합니다. 공연 보실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밖에도 많은 공연정보와 할인쿠폰이 많으니 한번 둘러보세요.